1.로딩 로고 관리

아래이미지는 로고이미지입니다.
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 해주세요.

  • 로딩이미지.  
  • 1.로고 관리

    아래이미지는 로고이미지입니다.
   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 해주세요.

    2.메인 이미지 관리

    아래이미지들이 메인이미지입니다.
    변경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하거나 링크를 연결해주세요.
   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#(샵기호)를 기입해주세요.

  • PC 사용이미지입니다.
  • PC 사용이미지입니다.
  • PC 사용이미지입니다.
  • MO 사용이미지입니다.
  • MO 사용이미지입니다.
  • MO 사용이미지입니다.
  • 2.메인이미지 관리

    아래이미지들이 메인이미지입니다.
    변경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메인1번이미지입니다.
  • 3.SNS 관리

    아래이미지들이 SNS입니다.
    링크를 연결할 아이콘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링크만 연결해주세요.
   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#(샵기호)를 기입해주세요(자동 사라집니다.)

  • 자주 묻는 질문

    • [결제/주문]

      Q. 플래그십에서 구매한 제품 교환/반품 하고 싶어요!

     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구매하신 제품은

      스토어 방문 후 교환/반품이 가능합니다 :-)

      온라인으로 접수가 어려워 도움드리지 못하는 점 너그러이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    아래 연락처로 유선 연락 주시면, 신속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    플래그십 스토어 연락처 : 010-8236-0243

      [주의사항]

      유선 응대만 가능한 연락처이며, 문자 문의 시 답변이 어렵습니다.

      방문 고객님과 소통 중일 경우, 유선 연락을 못 받을 수 있습니다.

      교환/반품 주의 사항이 지켜지지 않을 경우, 처리가 어렵습니다.

      재고가 없을 경우 원하시는 제품으로 교환이 어렵습니다.



      플래그십 스토어 결제 → 택배 수령 건

      온라인 고객 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
      매니저를 통한 일반상담 → 문의 유형 선택 시 플래그십 선택


    • [결제/주문]

      Q. 생일 쿠폰은 언제 발급되나요?

      생일 쿠폰 소중한 회원님의 생일을 맞아 연 1회 생일 쿠폰을 드립니다. 

      ※ 생일날 제품을 받아 볼 수 있도록 3일 전에 발송됩니다.


      사용 가능 기한은 발급일로부터 30일 이내 입니다.


    • [결제/주문]

      Q. 회원 탈퇴 후 재가입 가능한가요?

      회원 탈퇴 후, 회원 가입 시 사용하셨던 휴대폰 번호로 재가입은 어렵습니다. 


    • [결제/주문]

      Q. 회원 가입 했는데, 정보 확인이 안돼요!

      카오 1초 로그인 회원이 아니신 지 확인 부탁드립니다.


      카카오 1초 로그인 회원의 경우

      pc 카카오톡 로그인 시 사용하시는

      카카오계정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셔야 합니다.


    • [결제/주문]

      Q. 회원 정보에 있는 이름/연락처/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.

      이름

      → 고유값으로 변경이 어렵습니다.


      연락처 / 주소

      → 마이페이지 → 회원 정보 수정 을 통해 변경이 가능합니다.



    • [결제/주문]

      Q. 적립금은 언제 소멸 되나요?

      적립금은 1년 동안 2회에 걸쳐 소멸됩니다.

      1차 소멸일


      • 소멸 예정인 적립 일자: 0000년 9월 30일 이전
      • 소멸 일자: 0001년 03월 31일

      2차 소멸일


      • 소멸 예정인 적립 일자: 0001년 4월 30일 이전
      • 소멸 일자: 0001년 10월 30일

      • 소멸 시, SMS이 발송되나, 개인 설정에 따라 스팸으로 분류될 경우 확인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
      • 환불 금액을 제외한 적립금은 예치금 전환이 불가하며, 상세한 유형은 다음과 같습니다.
      1. 신규 가입 적립금
      2. 출석체크 등 각종 이벤트 적립금
      3. 구매한 제품에 대한 적립금
      4. 리뷰 적립금
      5. 회원 등급 적립금 등


    • [결제/주문]

      Q. 구매 적립금이 뭔가요?

      실 결제 구매금액에 5%를 구매 확정 시, 자동 지급해드리는 서비스 입니다.


      구매 확정 후 자유롭게 사용해 보세요 :)


    • [결제/주문]

      Q. 구매 확정 예정 적립금은 어떻게 지급 받을 수 있나요?

      마이페이지 → 나의 주문 → 주문 내역 → 주문 번호 클릭 → 구매 확정 


      버튼을 누르시면, 즉시 지급됩니다. 😊


    • [결제/주문]

      Q. 작성한 리뷰와 다르게 적립금이 지급되었어요.

      리뷰를 수정하셨나요?


      수정 리뷰는 추가 적립금을 드리고 있지 않은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    적립금 지급은 초기 작성된 건만 자동 지급되고 있습니다.


    • [결제/주문]

      Q. 리뷰 작성 가능일이 궁금합니다.

      배송 완료일로부터 30일 이내에만 작성이 가능합니다 😊


    1. 1
    2. 2
    3. 3
    4. 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