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로딩 로고 관리

아래이미지는 로고이미지입니다.
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 해주세요.

  • 로딩이미지.  
  • 1.로고 관리

    아래이미지는 로고이미지입니다.
   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 해주세요.

    2.메인 이미지 관리

    아래이미지들이 메인이미지입니다.
    변경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하거나 링크를 연결해주세요.
   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#(샵기호)를 기입해주세요.

  • PC 사용이미지입니다.
  • PC 사용이미지입니다.
  • PC 사용이미지입니다.
  • MO 사용이미지입니다.
  • MO 사용이미지입니다.
  • MO 사용이미지입니다.
  • 2.메인이미지 관리

    아래이미지들이 메인이미지입니다.
    변경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메인1번이미지입니다.
  • 3.SNS 관리

    아래이미지들이 SNS입니다.
    링크를 연결할 아이콘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링크만 연결해주세요.
   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#(샵기호)를 기입해주세요(자동 사라집니다.)

  • 자주 묻는 질문

    • [배송]

      Q. 택배 운송장에 브라 / 팬티 라고 기재되어 오나요?

      브라는 B / 팬티는 P 로 대체 작성되어 발송됩니다.



      예로,

      쿨핏 브라 볼륨핏 → 쿨핏 B 볼륨핏

      쿨핏 팬티 볼륨핏 → 쿨핏 P 볼륨핏

      모달 브라탑 → 모달 B탑



      외에 추가적으로 송장 인쇄 수정은 어렵습니다.

      고맙습니다.


    • [결제/주문]

      Q. 교환/반품 배송비를 입금했어요. 언제 처리 될까요?

      교환/반품 배송비는 입금일 포함 영업일 기준 1-2일 이내 자동 확인됩니다.

      1-2일 이 후에도 변동이 없다면,

      배송비 입금 내역 확인을 위해, 아래 양식에 맞춰 접수해 주세요!

      <<입금 확인 요청 접수하기>>


      정상 입금 확인되었다면, 상품 입고 후 검품 기간 종료

      1. [교환]건은 영업일 기준 1-2일 이내 새상품 출고 진행됩니다.
      2. [반품]건은 영업일 기준 1-2일 이내 결제 수단으로 환불 됩니다.


      입금 내역 확인이 되지 않을 시, 연락 드리겠습니다.


    • [반품]

      Q. 반품 신청 시 자동 회수 진행되나요?

      반품 신청 접수 완료일 제외 영업일 기준 1-3일 이내

      대한통운 기사님 자동 배정 됩니다.


    • [반품]

      Q. 반품 회수 예정일이 궁금합니다.

      접수일 제외 영업일 기준 1-3일 이내

      대한통운 기사님 수령지로 방문 예정입니다.


      3일 이 후에도 회수하시지 않으신다면,

      회수 재접수증을 작성해주세요 😊


      <회수 재접수증>


    • [세탁/케어]

      Q. 베리시 제품의 세탁기/건조기 사용 가능한가요?

      - 30도 미온수로 중성 세제 손세탁
      만약 불가피하게 세탁기를 사용해 자동 세탁하게 된다면 세탁망에 넣어 약한 모드로 세탁해 주세요.

      - 어두운 컬러와 분리하여 단독 세탁
      밝은 컬러의 속옷은 진한 컬러, 데님 등 물빠짐이 있을 수 있는 의류와는 분리하여 세탁해 주세요.

      - 가볍게 짜서 평평한 곳에서 건조
      장시간 물에 담궈 방치할 시 원단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. 특히 건조기를 사용하거나 손으로 비틀어 짤 시 마찰로 인해 속옷의 원형이 훼손될 수 있어요.

      - 제품에 적합한 케어 방식
      점착겔이 도포된 니플 커버와 같은 제품은 명시된 가이드에 따라 세척 및 보관하지 않을 시 사용 수명이 단축될 수 있습니다. 


    • [결제/주문]

      Q. 생일 쿠폰은 언제 발급되나요?

      생일 쿠폰 소중한 회원님의 생일을 맞아 연 1회 생일 쿠폰을 드립니다. 

      ※ 생일날 제품을 받아 볼 수 있도록 3일 전에 발송됩니다.


      사용 가능 기한은 발급일로부터 30일 이내 입니다.


    • [결제/주문]

      Q. 이미 주문했어요! 주문한 배송 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.(상품 준비중)

      아직 고객님의 주문건이 포장 전 입니다. 

      빠른 신청 방법에 대해 안내 드릴게요.


      [방법] 마이페이지 → 나의 주문 → 주문 번호 클릭 → 하단 배송정보 배송지 변경 버튼 클릭 후 수정




      주의 사항


      - 회원 정보에 연락처 / 주소지 변경 시 기존 주문건에는 반영되지 않습니다.

      - 주소지 변경을 원하시는 주문건에서 직접 변경하셔야하며, 회원 정보에 변경하신 건은 반영되지 않기에 오발송 된 부분은 베리시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.


    • [반품]

      Q. 세트 제품 구매했는데, 부분 반품 가능한가요?

      부분 반품은 어렵습니다.


      세트 제품은 세트 할인이 포함된 제품 구성으로

      부분 반품이 어려워, 전체 반품 후 원하시는 제품만 재구매 하셔야합니다.


    • [배송]

      Q. 상자/제품이 파손 되서 왔어요.

      배송에 만족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.

      운송 중 무거운 물품에 상자가 눌릴 시, 발생할 수 있는 상황으로

      아래 파손 배송 접수 링크를 통해 접수해 주세요 😊


      <파손 배송 접수>


    • [결제/주문]

      Q. 이미 주문했어요! 주문한 제품의 옵션을 변경하고 싶어요. (배송시작/배송중/배송완료)

      고객님의 주문건이 포장되어, 택배사로 전달된 상태입니다.

      출고 전 옵션이 불가능합니다.


      수령 후 교환 배송비 부담 이 후 교환 신청 부탁드립니다.